태연 음악모음 바로듣기 [feat. Verbal Jint]

여자가수

태연 음악모음 바로듣기를 준비해 보았는데 소녀시대 리더 메인 보컬로 그룹 멤버중 가장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텔레비젼이나 라이오 방송에 많이 출연 하였죠. 현재 가장 유명한 곡으로는 feat. Verbal Jint으로 역시 보컬 다운 모습을 가득히 보여 주고 있어요. 해당 음악들을 들으면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빌께요.

처음 데뷔한 계기는 현재 자신의 소속사 SM에서 개최한 노래짱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고 3년간 고된 연습 과정을 모두 마치면서 9인조 여성 그룹으로 정식 데뷔를 할수 있엇죠. 태연 음악모음 바로듣기를 통해서 더욱 고운 목소리를 들어 보세요.

각종 인기 드라마 OST에서도 특별한 안목을 보여 주었지요. 베토벤 바이러스 ,만약에 ,쾌도 홍길동 데뷔한 지 1년정도 밖에 되지 않은 신인 가수가 드라마 주제곡을 부른 다는 것을 이때 당시 솔직히 놀라운 이변 이라 할수 있었답니다.

 

(들리나요)해당 노래는 역시 태연에게 가장 잘 어울리던 노래엿던것 같아요. 아마 다른 멤버들이 불럿다면 이렇게 대 히트를 치진 못했을것 같은데 그만큼 감정이 무르익을 뿐만 아니라 태연만의 감수성이 잘 어울렸던것 같군요.

 솔로로 정식 앨범도 발매 하면서 지금까지도 매우 높은 근성으로 노력해 나가는 가수라 생각 되고 있답니다. 이렇게 태연 음악모음 바로듣기로 주인공의 노래에 푹 빠져 보시면서 하루를 잘 마무리해 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