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노래 모음 [나도 여자랍니다]

여자가수

가수이면서 배우로 활약하고 있으며 초등학교 시절 부터 연극부로 활동하면서 수많은 연기 실력을 연습해온 노력파라 할수 있어요. 오는 많은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는데 그중에서도 장나라 노래 모음 나도 여자랍니다 이곡이 가장 인가 만았던 곡으로 한번 꼭 감상해 보세요.

장나라 노래 모음을 들어 면서 현재 가수 활동을 장점 중단하고 드라마와 영화 배우로써 브라운 관을 통해서 찾아 볼수가 있는데 연기력도 노래 실력 과 똑같이 수준이 높다는 것을 알수 있어요.

2001년 가수로 첫 데뷔를 하게 되는데 1집에서는 솔직히 높은 확약을 보여 주지 못한채 대중들에게 있어 장나라는 이름을 알려지지 않고 있었지만 2집 Sweet Dream  을 통해서 엄청난 대박을 이루어 내면서 인기가 하늘에 닿을 만큼 상승을 보여 주었답니다.

 

한국에서 노래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가요대상 까지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후 중국으로 건너가 많은 음악들을 부르면서 상이라는 상은 모두 휩쓸 정도로 한류 스타로 뛰어난 명성을 떨쳐 보이기도 했답니다.

장나라 노래 모음에서 다음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곡은 Sweet Dream , 겨울일기, 아마도 사랑이겠죠, 4월 이야기 , 오월의 눈사람 모두 한때 인기 있던 음악들을 모두 한번씩 감상 하면서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