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노래모음 추천곡 [ROSE M/V ]

여자가수

오늘은 가수 이하이 노래모음 추천곡을 소개 할께요. k팝 스타시즌 1에 출연하여 아쉬운 준우승을 찾이 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2012년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되었답니다. 특히 ROSE M/V 개인 적으로 무척이나 좋아 하는 곡으로 여러분께 필히 감상을 권해 드리고 싶은데 그럼 지금 부터 재미나게 감상해 볼까요.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 하게 되면서 인기가요에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하이 노래모음 추천곡에서 그밖의 대표곡으로는 허수아비,  1234 라 할수 있어요.

재가 추천해 주고 싶은 노래로는 rose인데요. 장미를 생각 한다면 열정 과 같은 사랑 또는 예쁘다는 것을 의미 할수 있지요. 그만큼 이번 노래는 이하이가 부르는 곡중에서도 대표곡이라 할만큼 감정이 더욱 깊게 느껴 지는 것을 알수 있어요.

가창력도 출중 하면서 댄스 실력 또한 높은 수준급에 달하고 있답니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노래들을 백댄서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어 나가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지금보다 더욱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수 있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모든 노래들을 감상해 보면 주인공과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이하이 노래모음 추천은 특유의 목소리 그리고 멜로디와 가사가 하나로 완벽함 그차체를 의미 할수가 있어서 감상하는동안 마음이 편안해 지고 있어 기분 꿀꿀 할때  꼭 해당 음악들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도록 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