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걸스 노래듣기 연속재생 [KILL BILL(킬빌)]

여자가수

브라운아이드걸스 노래듣기 연속재생에서는 제아,미료,나르샤,가인 등 4인조 여성의 신나는 음악들이 가득 담겨 있답니다. 그럼 지금 이시간 부터 편안하게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브라운아이드걸스 노래듣기 연속재생을 듣다 보면 각 노래들 마다 특별한 정서에 맞는 것을 알게 된답니다. 오늘 여러 분들께 마련한 곡들은 지금까지 활동 하면서 많은 인기를 누려 온 곡만 준비해 놓았답니다.

2006년도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게 되면서 정식으로 무대에 서게 되었는데 싱금 앨범 내가 여름이다 그리고 떠나라 미스김에서는 그다지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하였지만 두번째 앨범 부터는 R&B 소울에서 대중들이 좋아 하는 댄스로 장르로 바꾸게 되면서 대대적인 인기를 누려 왔지요.

 

1집에선는 잊어가잖아 2집에서는 하필이면 그리고 3집은 여자가 있어도 개인 적으로 엄청 좋아 하는 노래들이라 할수 있는데 모든 노래들이 수준이 높기 때문에 개개인 취양에 맞은 음악들을 평소 부담 없이 감상 할수 있어요.

이번 브라운아이드걸스 노래듣기 연속재생은 한곡마다 대충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온갖 성의를 가지고 정성껏 만들어 졌답니다. 물론 모든 작곡들이 대중 하는 것은 없다 할수 있으나 이들이 부르는 노래 가사와 멜로디를 가만히 감상해 보시면 의미를 느낌수 있을 것 입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