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노래모음 [다른 남자 말고 너]

여자가수

미쓰에이 노래모음은 다국적 4인조 여성 그릅으로 소속사는 jyp엔터테이너먼트 모든 멤버들이 특출한 실력을 지니고 있으며 첫 데뷔시절 부터 지금까지 멋진 실력을 보여 주었습니다. 재미나고 좋은 음악들이 가득 담겨 있는 만큼 감상 하며 행복한 하루를 맞이해 보세요.

최근 들어서 경험한 것이지만 요즘의 K POP 날이 갈수록 수준이 높아 지고 있는것 같아요. 90년에 비교해 보면 수백배는 가요계가 활성화 된것 같아요. 그만큼 이번 미쓰에이 노래모음 참 좋은 노래들로 구성되 있어요.

데뷔는 2010년 하였으며 우리나라 뿐 아니라 이웃나라  시장들을 겨냥해 만들어진 그룹으로 아시아 전역을 순방 하면서 대대적인 활동을 펼치면서 극적인 인기를 누렸어요. 최고의 실력과 함께 뛰어난 퍼포먼스는 역시 최고의 수준이라 할수 있지요.

 

 

각자 개인들 마다 독특한 색깔을 지니고 있는 가수들로써 특히 수지는 2009년 슈퍼스타k1예선 현장에서 직접 캐스팅되어 결국 2010년 미쓰에이에 합류 하여 지금의 뛰어난 가수겸 배우가 되었다 할수 있을것 같아요. 

오늘 미쓰에이 노래모음을 통해  이렇게 히트곡들을 수록해 놓았답니다. 많지는 않지만 다들 모든 유저들이 좋아 할만한 것들로만 구성되 있는 만큼  재미나게 감상하도록 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