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되는 노래 듣기로 힘을내보세요!!

힘나는노래

이시간에는 힘이되는 노래를 함께 들어보시고 큰힘을 얻어보세요. 삶의 무게가 너무 힘들어 지는 순간이 온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 것 같은가요? 저도 여러번 넘어지고 깨졌던 기억에 힘이 나지 않는 추억이 있지만, 지난시간들이 때론 굳은살로 변해 있다는 것을 느낄 때가 있어요. 슬프고 괴로운 일로 힘들어 한다면, 잠시 쉬어 보세요.

새로운 용기를 충전해 주는 노래를 감상하면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자신감을 충전해 보시지 않으시겠어요? 저와 함께 마음의 굳은살이 베기도록 이겨내는 힘을 길러 보시기 바랍니다. 곡들을 감상하면서 기쁨의 시간들을 다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위에 수록되어진 힘들때 그리고 지칠때 함께 하시면 힘이되는 노래 전곡듣기들을 청취했는데 힘을내고 항상 미소를 지어보세요. 그러면 왠지 모를 행운이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요.

멜로디의 마법으로 활기어린 아침의 기운을 받으며 행운을 몰고 다니는 열정의 시간들을 맞이 해 보시면 어떨까요? 저도 사회생활하면서 직장내에서 가끔 직장 상사때문에 열받고 성질날때 힘이많이 나는데 그럴때 운동도 하고 하지만 음악만큼 스트레스 풀거나 힘되는게 없는거 같더라구요.

물론 톱니바퀴가 맞물려 가듯 순조로운 기분이 제일 좋겠지만 집 밖을 나서자 마자 모든 기운이 당신의 발걸음으로 만들어 지게 된다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 까요? 힘이되는 노래 였습니다.

'힘나는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로가 되는 노래  (0) 2018.07.21
힘들때 듣는 노래  (0) 2018.07.17
힘나고 위로가되는노래  (0) 2018.05.23
지칠때 듣는 노래 ◆ 듣고 힘내세요!!  (0) 2017.09.25
들으면 힘나는 노래 ★ BEST가요  (0) 2017.09.24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