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나고 위로가되는노래

힘나는노래

마음이 힘겹고 지칠때에 함께 하면 좋은 힘나고 위로가되는노래인데 듣고 있으면 신이나고 즐거워 지는 경험을 해 보세요. 하지만 마음의 상처가 너무 크다면 쉽게 위로가 되지 않는 다는 것도 알고 있을 것 같아요. 생각의 전환을 통해 잠시 모든 것을 잊고, 마음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시고 하단에 수록된 힘나고 위로가되는노래를 들어보시고 힘을 얻어주세요.

슬픔을 알기에 기쁨의 시간이 다시 온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것 같아요. 선곡 되어진 노래를 들으며, 가슴속의 회한을 모두 잊어 보시기 바랍니다. 들려오는 익숙한 리듬이 잠재되어 있는 즐거움을 다시 일깨워 주기 때문이죠, 저와 함께 행복한 감성을 이끌어 주는 MUSIC으로 위로를 받아 보세요.

잔인하게 살다보면 어려운일들이 참 많다는 사실을 알꺼도 저도 어려운일들을 항상 겪곤하는데 힘나고 위로가되는노래 BEST모음듣기들을 청취했는데 행복감을 만드는 것이 제일 중요 하잖아요. 그래서 위로와 마음을 다독여 주는 힘이 필요한 것이지요.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고, 듣는다면 힘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세상의 밝은 빛은 언제나 여러분의 위를 비춰 줄 테니까요.

지칠때에는 망설이지 마시고 위에 곡들과 함께라면 정말 큰 위안이 될꺼라 확신하네요. 함께 올려드려본 여러분들께 그리고 저한테 도움이 되는 힘나고 위로가되는노래 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