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칠때 듣는 노래 ◆ 듣고 힘내세요!!

힘나는노래

인생을 살다보면 힘들때도 있고 어려울때도 있는데 오늘은 지칠때 듣는 노래를 준비를 했어요. 마음의 상처를 받고, 희망이 사라지게 된다면, 우울함이 앞을 가리게 된답니다. 그런 마음을 편안하게 이끌어 주는 노래를 통해 가슴속의 열망을 다시 일으켜 세워 보시면 어떨까요? 내일의 해가 다시 뜨는 것처럼 내일의 희망을 다시 생각하고 활기 넘치는 자신감을 아래에 있는 음악을 통해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듯 살아가는 삶이 때론 힘이 들어지기도 하죠. 만물의 풍요로움을 알게 되지만, 내게 남겨지는 것은 허상뿐인 모습만이 남게 되는 허무함을 느낄때 좌절하고 실의에 빠지게 되는 것 같아요.

힘을 불끈쏟게 만들어주는 지칠때 듣는 노래듣기들을 청취했는데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일들이 얼마나 많을 까요? 하지만 나의 어깨는 왜 이렇게 쳐져 있을 까요? 그래서 준비한 힘이 되는 노래로 축 쳐진 어깨를 활짝 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랑 합니다. 수고 했어요!" 라고 자신에게 말해 보세요. 누가 이야기를 안 하더라도 자신의 상태를 본인이 더욱 잘 알고 있을 테니까요.

힘을 내세요. 최선을 다했잖아요. 집과 밖에 모든 열정을 쏟은 여러분의 마음을 잔잔한 음악으로 힘이 되는 것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지칠때 듣는 노래 를 통해 큰 힘을 얻어보아요!!

'힘나는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로가 되는 노래  (0) 2018.07.21
힘들때 듣는 노래  (0) 2018.07.17
힘이되는 노래 듣기로 힘을내보세요!!  (0) 2018.06.18
힘나고 위로가되는노래  (0) 2018.05.23
들으면 힘나는 노래 ★ BEST가요  (0) 2017.09.24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