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때 듣는 노래

힘나는노래

이시간에는 힘들때 듣는 노래를 만나보시고 큰 힘을 얻어보세요. 힘든 하루의 일과를 끝내고, 터벅 터벅 돌아가는 집은 언제나 행복감을 안겨다 주기도 하죠. 하지만 일상의 일들 보다도 편안하게 쉬어야 할 가정에 일이 생기게 된다면 슬픔과 고통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함께 들어보시고 힘겨울때 힘을 위에 곡들을 만나보면서 큰 힘을 얻도록 해보아요.

편안하게 생각을 하려고 해도 무거워 지는 감정이 앞서게 된다면, 집에서 느낄 수 있는 안락함을 얻을 수 없는 것 같답니다.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먼저 해 보세요. 

가슴속에서 피어나는 또다른 흐믓한 감성을 만나게 되실 것 같아요. 은은한 노래의 감성으로 힘든 하루를 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안도 되면서 힘이 되어주는 힘들때 듣는 노래 전곡듣기곡 들을 청취했는데 기분이 좋은 날에 아름다운 리듬을 살려 더욱 행복한 마음을 만들어 보세요. 잔잔한 음악의 리듬이 온 몸을 감싸고 휘돌아 하루의 고단함을 깨끗하게 씻어 준답니다.

개운한 샤워 후의 차 한잔의 여유를 느끼며 지나간 시간을 되돌려 주는 옛 노래의 멜로디로 그리운 마음을 곱게 접어 본답니다.마음속의 아련함을 다독이며 새로운 기운을 쉼으로 채우는 하루를 마감해 보시기 바랍니다. 힘겨운 마음과 지친 마음에 도움이되는 힘들때 듣는 노래 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