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노래모음 연속듣기 [one more time,니가 참 좋아 ]

여자가수

one more time,니가 참 좋아외에 인기 쥬얼리 노래모음 연속듣기를 올려봤는데 이 가수들은 스타제국의 소속으로 우리나라 여성 그룹으로 2000년도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거둔 댄스 그룹으로 기억 할수 있지요. 그럼 이 가수들의 멋진 무대들을 밑에서 함께 시청해보세요.

2001년 정규 음반을 가지고 데뷔하였으며 여러 가지 히트곡을 통해 음악 무대에서 1위를 달성 하는 기록을 경신해 나가는 멋진 모습을 보여 주었죠.

쥬얼리 노래대표곡을 꼽으라면 3집의 니가 참 좋아 그리고 후속곡으로 Be My Love가 감상 하기 매우 좋아요. 언제나 들어도 올드 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꼭 마치 요즘 신세대들이 신곡을 가지고 나와 부르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수가 있어요.

추억의 노래들이 많이 실려 있는데 오랜 시간 활동을 한만큼 인기 곡들을 많이 부르기도 하였죠. 시간이 조금 많이 지나긴 했는데 다시 한번 학창시절의 추억을 떠오르고 싶을때 이가수의노래들을 감상하면 문득 떠오르기도 하죠.

아쉽게도 2015년 그룹이 14년 만에 해체 하게 되었니다. 하지만 언제든지 내가 원하는 데로 즐겨 찾아 감상 할수 있답니다. 지금가지 쥬얼리 노래모음 연속듣기를 준비했는데 뷰티야에서 다시한번 멋진곡들로 여러분들을 만나뵐께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