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노래 추천곡 모음 [you are my everything,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여자가수

you are my everything,친구라도 될걸 그랬어등의 거미 노래 추천곡 모음을 올려봤습니다. 이가수는 2003년 데뷔를 하면서 감성의 보컬로 잘 알려져 있어요. 특히 부대에 서면 활기 넘치는 가창력의 소유지라 너무 잘 알려져 있는데 멋진곡을 한번 감상해 보세요.

거미 노래 추천곡 모음을 잘들어보셨나요? 정말감동을 불러다 줄만큼 목소리 뿐만 아니라 감종에서도 풍부한 느낌을 전해주고 있어 듣는 모든 이들이 좋아 할수 있답니다.

얼마전 복면가왕에서 코스모스 가면을 쓰고 현란한 노래를 감추지 않고 보여 주었는데 바로 주인공은 거미 였죠. 전혀 예측 하지 못한 방청객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던 기억이 지금 문득 생각이 나는군요.

노래들은 감성깊은 애절함이 가득 담겨져 있으며 가창력이 우수한 여가수를 톱는 다면 톱 10에 안에 꼭 들것 같아요. 그만큼 중고음 모두 쉽게 소화해 낼수 있을 만큼 높은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 있는 가수라 할수 있답니다.

눈꽃, 별먼지 ,미안해요 그밖에 거미가 활동 하면서 히트친 곡들은 하나도 남김 없이 준비되어있는데 거미 노래 추천곡 모음을 편안하게 감상해 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