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히트곡 모음 [애송이의 사랑. 알아요]

여자가수

양파 히트곡 모금은 감동 깊은 발라드만을 선호하는 싱글 여가수로 90면대 후반 부터 높은 확약을 보여준 대단한 가창력의 소유자로 무대에서 대중들에게 즐거움 전해준 만큼 오늘 준비한 곡들을 편안하게 감상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1996년 데뷔하자 마자 애송이의 사랑을 통해서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를 달성할 만큼 신인 가수로써 이름을 거세게 날리기 시작했으며 아쉽지만 개인 사정으로 인해 모든 활동을 중단 하게 되었죠. 하지만 그때의 감동 있는 음악들은 이렇게 양파 히트곡 모음을 통해 다시 들을수 있답니다.

나오는 앨범들 마다 승승장구를 이룰 만큼 높은 음반 판매량을 통해서 대중들이 모두 좋아 하는 가수로 거듭날수가 있었으면 90년대 명곡이라 불리울 만큼 7080세대로면 현재의 노래를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유명 하였죠.

 

나는 가수다에서 시즌3에서  오랫만에 텔레비젼에 출연 하여 자신의 1집 타이틀 곡인 애송이의 사랑을 부르면서 90년대의 옛추억을 떠오르게 하였죠. 모든 방청객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 흔드는 감성 깊은 노래들로 극찬을 받기도 하였답니다.

오늘 수록 되어 있는 곡중에서 손꼽는다면 애송이의 사랑. 알아요 감상할수록 깊은 매력에 빠져 들게 되는데 양파 히트곡 모음을 들으면서 힘겨운 하루를 즐겁게 보내길 바랄게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