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니엘 노래모음 [연애하나 봐]

여자가수

대한민곡 여성 솔로 가수로 본명은 최준희로 JUNIE와 LOVE의 첫 스펠링을 합쳐 주니엘이 만들어 졌는데 쥬니엘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 에서 좋은 감상을  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어릴적 가수의 꿈을 일궈왔으며 뮤지컬 단원 출신의 어머니와 아버지의 큰 영향을 받아 오면서 본격적인 가수의 길을 걸어 갔답니다. 물론 이번에 제가 올리는 쥬니엘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 에서는 좋은 곡들이 상당히 많이 있답니다.

2012년 첫 번째 앨범 My First June 으로 데부를 하게 되었으며 공중파 지상파 할것 없이 다양한 출연을 선보였으며 인기드라마 신사의 품격 OST에도 주니엘의 노래가 사용될 정도로 신인 가수로써 단기간 안에 높은 인기를 누려 왔지요.

 

앞으로도 지속 적인 발전을 할수있는 가수로 꼽힐 정도로 많은 선배 가수들이 인정을 하였지요. 스케치북 콘서트 7980 무대에서 여러 선배 가수들과의 무대를 함께 하면서 시청자 들에게 더욱 멋진 실력을 남김 없이 보여 주었으니까요.

가장 좋은 곡으로는 연애하나 봐 가 그리고 피노키오 오린 왕장가 편안히 감상하기 제일 좋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항상 기분이 답답 하거나 우울할때는 쥬니엘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를 찾아 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