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노래듣기 연속재생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남자가수

 조용한 멜로디와 함께 공감되는 내용가득 담고 있는 이적  노래듣기 연속재생을 감상해 보세요. 세상 사람들에게 큰 위안이 되어 주는 음악을 들려 주는 멋진 가수로 남고 있는 만큼 지긋히 두눈을 감고 있으면 마음의 평온함을 찾아 내실수도 있습니다.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응팔에서 해당 가수의 노래도 종종 들려 오더 군요. tv보면서 그때 당시의 노래들을 감상하고 있으니 어릴적 옛추억이 문득 생각이 나게 하더 군요. 그만큼 이적  노래듣기 연속재생통해 어린 학창시절을 되새겨 보세요.

이적과 김진표가 하나가 되어 패닉이라는 그룹을 만들고 1집 타이틀곡으로 달팽이를 불렀죠. 보통 그때 당시의 음악들을 보면 사랑이나 이별에 관한 가사들로 줄을 이었지만 해당 곡은 뜻밖의 내용을 담고 있었지만 엄청 인기를 누렸죠.

 

1997년 김동률과 카니발을 결성하면서 대표곡ㄷ으로 그땐그랬지 거위의꿈 로시난테 명곡들을 작곡 하고 큰 인기를 누리며 그이후로는 팀에서 빠져 나와 솔로 가수로 활동 하면서도 지속적인 음악활동을 보여 주었답니다.

이적  노래듣기 연속재생에서는 모두다 하나깥이  정서 적으로 듣기 좋은 음악들만 구성 되어 있는것 같아요. 공부 하다 또는 일상 생활에 지쳐 잠시 휴식 할때 감상하면 치유의 효과를 받는 느낌이 든다나 할까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