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히트곡 연속 듣기재생 [우리집]

남자가수

2PM 히트곡 연속 듣기재생에서는 6인조 남성 그룹으로 2008년 싱글 Hottest Time oh the Daydm 의 타이틀 곡을 가지고 100점 만점중 100점을 으로 멋진 데뷔한 인기 가수들로 모든 노래들에 활기가 넘치고 있어 세로운 하루를 시작할때 감상하기 너무 좋아요.

솔직히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다 생각이 들만큼 2PM 히트곡 연속 듣기재생에서는  노래 뿐 아니라 아주 멋진 춤도 보여 주고 있어 보는 재미도 누릴수 있다 생각 됩니다.

데뷔를 시작 하게 되면서 매년 한번도 빠짐없이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특히 2009~2010년에는 무려 19개의 다양한 상을 수상할 정도로 아이돌 구룹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면서 가요계의 떠오르는 별이 되었죠.

 

노래중 가장 좋은 것은 바로 again & again이라 할수 있답니다. 무대위에서는 주인공들 모면 마치 꼭 콘서트를 보고 있는 듣한 열정이 넘치는 춤을 선보이면서 젊은이들에게 수많은 기쁨을 안겨다 주었죠.

노래도 너무 좋고 여섯명의 멤버 모두다 한 인물을 하고 있어 남자들보다는 아무래도 여성들이 더욱 좋아 할것 같아요. 그만큼 2PM 히트곡 연속 듣기재생은 신세대에 걸맞은 음악들을 통해서 수많은 여성팬들을 보유 하고도 있지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