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음악추천 목록 연속재생 [옛사랑]

남자가수

이문세 음악추천 목록 연속재생을 감상 하다 보면 옛 여인이 생각이 날때는 옛사랑을 그리고 기분전환을 하고 싶다면 빠른 맬로디의 붉은 노을 감상하면  활력소름 쉽게 찾을수가 있어요. 한때의 행복했던 추억을 추억의 음악을 통해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1978년 cbs , 세븐틴 MC를 통해 알려 지기 시작하여 가수겸 작사가로 본격적으로 나서기 시작하면서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던 주인공 입니다. 그럼 즐거운 마음으로 이문세 음악추천 목록 연속재생을 해보세요.

발라드의 황제라 할수 있는 가수로써 지금까지도 젊은 학생뿐 아니라 중년층까지 모두다 하나같이 좋아 하는 음악들을 만들어온 가수로 방송에서 가끔 OST로 흘러 나오고 있죠. 지금까지 15집이라는 막중한 앨범을 낼만큼 오랜 기간 동안 활약한 가수이지요.

 

1.2 집에서는 그다지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하였지만 3집 난 아직모르잖아요를 통해 엄청난 인기를 누리면서 가수로써도 성공기를 거두며 오늘날 올때 까지 수십개의 대 히트곡을 직접 만들며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에게 최고의 인기가수로 남게 되었죠.

얼마전 대전에서 콘서트를 열었는데 관객이 넒은 경기장안에 빈자리가 없을 만큼 만석을 이룰정도로 열기가 대단했다고 하는 군요. 이문세 음악추천 목록 연속재생을 보시면 엄청 많은 곡들이 준비되 있는데 그중에 대부분 대 히트곡들이 준비되있어 감상하기 너무 좋아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