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히트곡 듣기 연속재생 [너를 원해]

남자가수

오늘은 왠지 퇴근후에 집에 돌아와 언찮은 기분을 달래주기 위한 노래들을 찾던중 정기고 히트곡 듣기 연속재생을 하게  되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은 멜로디와 가사로 인하여 즐거운 시간을 만들수 있어 여러분들께 강추해주고 싶어요. 저와함께 기막힌 음악감상을 지금부터 해보아요.

2008년 싱글 앨범을 발매 하면서 데뷔를 하였으며 신선한 음색을 바탕으로 대중들에게 비추었죠. 준비된 곡들 마다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줄수가 있어요. 지금부터 모든 것을 놓아둔채로 정기고 히트곡 듣기 연속재생을 즐길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너를원해 라이브 영상 정말이지 초콜릿 만큼 달달하다는 것을 보여 주기도 하였지요. 소수의 인원들은 노래를 부를 때마다 모기 소리가 난다 하면서 정기고를 비난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건 너무 그릇된 판단이라 생각 할수가 있답니다.

충분히 뜰수 있는 가수로 기억되고 있어요. 조금 아쉬운 것은 각종 매체에 자주 등장하지 않는 다는 것인데 올해 부터는 지금하고는 상반된 형태로자주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추엇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일주일 이라는 노래를 들을때마다 한주를 생각하게 하는것 같아요. 일주일동안 내가 무엇을 하고 있엇나 쓸모 없이 시간 낭비를 하지 않았나 너무 올지 않게 생활하지 않았나 생각을 하게 되더 군요. 그런 어무함이 느껴지때도 역시 정기고 히트곡 듣기 연속재생을 통해서 훌훌 털어 버릴수도 있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