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 되는 노래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올려드린 위로가 되는 노래를 함께 듣고 마음에 위로를 받아보세요. 살아가는 현실이 무겁고, 무섭다고 느껴 진다면, 위로와 힘이 되는 노래로 자신감을 키워 보세요. 아무것도 모르던 철 없던 시간들은 어쩌면 오히려 좋았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이렇게 힘든 과정을 다시 해야 한다는 사실에 힘이 빠지게 되네요. 하단에 수록된 위로가 되는 노래모음들을 기분좋게 지금 플레이하세요.

오뚜기 같은 7전 8기의 정신도 모두 거짓 같아요. 우울하고 심한 상처만이 남는 사회의 현실속에 살아야 한다는 것에 슬픔만이 느껴 지네요. 하지만, 모든것이 나의 잘못이라고 생각을 해 보세요.

위로가 되는 노래들을 청취했는데 일상을 살아가다 보면 언제 난 힘겹고 어려운 삶으로 인하여 고통받는 삶을 살 수 있지요.지금과 같은 음악들은 우리들에게 언제나 위안이 되어 줄 수 있는 노래라 할 수 있답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쳐있는 분들에게 커다란 활력소를 제공해 줄 수 있는 노래들만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용기와 희망을 깊이 심어 주고 있는 만큼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답니다.힘나는 음악을 지금과 같이 듣고 있다보면 일상생활이 언제나 즐겁게 느껴지겠죠.

소녀시대의 심대 해당 곡을 듣기만 하여도 마치 뽀빠이가 시금치를 먹는 것과 같은 느낌을 전해 주고 있답니다.위축되고 작아지는 마음을 전력으로 달리기를 하듯 아무생각 없이 달려 보세요. 위로가 되어주는 한마디의 말로 자신감을 키워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힘이 되는 노래로 큰 위로를 받아 보세요.

충분한 좋은 곡들이 올라와 있는 만큼 이번 시간을 통해요 용기를 낼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감동적인영화만큼이나 해당 음악도 여러분들에게 충분히 감동의 시간을 맞이하게 해준답니다.지금 즐겁게 위로가 되는 노래를 바로 감상하셨는데 힘이 되셨기를 기원드려볼께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면증에좋은음악  (0) 2017.08.10
가사가 슬픈 노래 ★ 추천곡  (1) 2017.08.06
자장가무료듣기  (0) 2017.07.30
감미로운 남자노래  (0) 2017.07.26
영어찬양듣기  (0) 2017.07.25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