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좋은음악

좋은노래모음

잘이 안오실때 함께 하면 좋은 불면증에좋은음악모음을 준비했어요. 까만 밤을 하얗게 지새우는 시간이 오면 마음속의 괴로움이 찾아 온답니다. 슬픈 기억도 생각이 나면서, 우울한 기분이 들게 된다면, 온갖 상상의 나래를 통한 답답함이 자리하게 되죠.잠을 자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으면, 오히려 또렷해지는 기분이 더욱 마음을 상하게 하죠. 그렇다면 음악을 통해 기나긴 무료함을 달래 보세요. 

조용히 듣고 있으면, 마음이 차분해 지는 감성으로 지난 시간들을 떠 올려 보게 되는데 잠을 불러일으키는 곡을 아래에서 지금 청취해보세요.불면증에좋은음악들을 청취했는데 우선 첫번째 목록에는 8시간 동안 연속 재생을 이루고 있어서 자을 침대위에 누울때 플레이 해놓으면 될 것 같아요.이렇게 편안하게 숙편을 가장 즐겁게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전해 주는 고마운 음악들 입니다.

잠을 평소에 제대로 청하지 못하고 계시나요. 하루 일과의 피로를 모두 없애기 위해서라면 충분한 축면을 취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새로운 하루를 맞이하게 되면서 활동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까요.

오늘은 노래들은 생각 이상으로 색다른 느낌을 제공해 주고 있으면 잔잔하게 곡들이 들려온 답니다.

특히 이런 곡들은 아가들에게 자장가 용으로 활용하기도 좋은 만큼 음악이 너무 고아요.추억의 아름다움을 보듬어 주듯 지금의 현실을 포근하게 감싸 안아주는 노래로 긴장의 끈을 풀어 보세요. 

너무 긴장을 하게 되면 불면증이 있기도 하거든요. 들리는 노래를 통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보세요.우선 브금과 같은 매우 고요하면서도 조용한 불면증에좋은음악멜로디가 흘러나오고 있어 잠을 자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오는날 듣기좋은노래 ◆ 함께들어봐요.  (0) 2017.08.12
엄청 슬픈 노래듣기 ♡  (0) 2017.08.11
가사가 슬픈 노래 ★ 추천곡  (1) 2017.08.06
위로가 되는 노래  (0) 2017.08.02
자장가무료듣기  (0) 2017.07.30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