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가 슬픈 노래 ★ 추천곡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가사가 슬픈 노래를 지금 감상해주세요. 너무나 아름다웠던 지난 사랑의 순간들이 모두 물거품처럼 사라지는 것을 느꼈을 때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이 아프답니다. 하지만 그리 오래 가지 않을 것이란 생각을 하게 되죠.마음속을 위로 받고, 힘들어 하는 심정을 가사가슬픈 노래를 통해 위로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지금 참좋은곡 모음은 아래에서 바로 들어보시기 바랄께요.

이제 마지막 사랑이라고 느꼈던 순간들이 꿈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의 자존심이 상하는 상처를 받게 되죠.굳이 나를 실어하는 사람을 잡고 싶지는 않아요. 흐르는 뮤직의 선율로 상처를 보듬어 주듣이 위안을 받고, 다시 힘을 내는 기운을 느끼게 되니까요. 곡들을 감상하시면서 괴로운 심정을 모두 지워 보시기 바랄께요.

가사가 슬픈 노래듣기들을 청취했는데 가끔은 이런 마음을 울리는 음악들을 들으면서 감정에 빠져 보는 것도 좋답니다.대부분 이수영의 노래들은 가사가 너무 슬프다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지요.

누구나 이런 감성적인 음악들을 매일 같이 즐겨듣고 있다 보면 분명 커다란 감수성을 얻어 낼 것 같아요. 저처럼 우울함이 가득 밀려올 때는 참지 말소 슬픈 곡을 들어 주세요.

언제나 잔잔한 음악들을 통해서 더욱 좋은 삶을 지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마음이 복받쳐 오고 있을 때는 역시 해당 곡들을 통해 여러분의 마음을 달래 주도록 하세요.

들려오는 가사가 슬픈 노래 멜로디 다른 장르에서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감미롭게 느껴지고 있답니다. 아름답게 감싸주는 즐거운 곡들을 만나보면서 즐거움속의 하루가 되어보세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청 슬픈 노래듣기 ♡  (0) 2017.08.11
불면증에좋은음악  (0) 2017.08.10
위로가 되는 노래  (0) 2017.08.02
자장가무료듣기  (0) 2017.07.30
감미로운 남자노래  (0) 2017.07.26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