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듣기좋은노래 ◆ 함께들어봐요.

좋은노래모음

정말 좋은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모음을 준비했어요. 마음의 상처가 있다면, 계속 생각속에 머물게 되는 것 같아요. 쉽게 잊어 버리려고 해도 잊혀지지 않는 것이 있다면, 바쁘게 움직여 보세요. 바쁜 일상속으로 최선을 다하다 보면, 쉽게 잊혀지는 경우가 생기게 된답니다. 즐겁게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를 지금 들어볼께요.

오늘 준비한 곡들은 비가 오는 날 들으면 좋은 곡들을 선곡해 보았어요. 비가 오게 되면, 마음이 우울하고, 괴롭거나 슬픈 일들이 생각이 나게 되죠. 들려오는 뮤직의 리듬을 통해 가슴속의 상처를 위로하고, 보듬어 보시게 된다면, 시간의 흐름속에 곧 잊을 수 있게 된답니다.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모음 BEST곡 듣기들을 함께 했는데여러분의 감성을 자극시키는 좋은 노래로 아름다운 추억을 더듬어 보는 것은 어떠신지요? 

좋은 노래의 향기처럼 널리 퍼지는 마음의 향기가 오래된 사진첩을 꺼내는 향수의 기억들을 꺼내 보세요.지금은 간편한 디지탈 사진이 있지만, 아련한 기억을 떠 올리게 하는 추억의 앨범들이 하나씩은 있을 테니까요.

좋은 음악이 있기에, 일상의 리듬으로 돌아 갈 수 가 있답니다. 기분이 힐링이 되어주는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모음들을 함께 들어보시면서 오늘같은날 감성 충만함을 느껴보는것도 좋을듯 싶군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듣기좋은 일본노래 ▶ 재팬뮤직  (0) 2017.08.24
신나는 찬양메들리  (0) 2017.08.14
엄청 슬픈 노래듣기 ♡  (0) 2017.08.11
불면증에좋은음악  (0) 2017.08.10
가사가 슬픈 노래 ★ 추천곡  (1) 2017.08.06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