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찬양메들리

좋은노래모음

 마음속에 작은 아픔이 있다면, 신나는 찬양메들리를 함께 하면서 주님께 기도를 드려 보세요. 마음의 안정과 어떻게 해야 좋은지 최선을 다해보는 희망이 생기게 된답니다. 신나고 즐거운 찬양의 힘으로 위기를 극복하는 힘을 길러 보세요.바른 길로 이끌어 주는 리듬이 생각의 정리를 해 주게 되실 테니까요. 혼자가 아니기에 함께 하는 즐거움도 두배 세배의 기쁨을 느껴 보세요.할렐루야 즐거운 주님의 찬송하는 곡들 아래에서 은혜롭게 들어주세요.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기분을 이끌어 주는 주님께 대한 찬양의 선율로 MUSIC이 들려주는 힘을 느겨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슴속의 영혼을 달래주는 듯한 희망의 메세지를 노래를 통해 전달 받으며, 알 수 없는 활력과 활기를 느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신나는 찬양메들리 지금의 음악들은 듣기만 하여도 기분이 한층 맑아지고 있어서 언제나 듣기 좋아요. 자신의 마음이 무겁게 느껴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찬양 곡을 통해 한층 마음을 가볍게 만들어 보세요.

매우 신나는 찬양메들리로 지금의 음악들은 마치 마음을 활짝 열어줄 수 있는 음악들이라 할 수 있답니다. 잔잔하면서도 경쾌할 만큼 듣기 좋은 가사와 멜로디가 가득 담겨 있으니까요.항상 바쁜 일상생활에 있어서 몸과 마음이 지친 분들을 위한 노래가 아닐까 생각되는군요.

이런 곡들은 계속해서 감상하고 있다 보면 꽉 막힌 숨통이 트이는 것 같은 느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찬양 곡을 감상하면서 여러분들이 더욱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랍니다.지금 신나는 찬양메들리를 은혜롭게 청취하시면서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