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찬양듣기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영어찬양듣기" 눈을 감고 감상을 해도 좋은 마음속의 찬양을 불러 보세요. 조용한 음색의 영어로 찬양의 노래를 들어 보신다면, 불러 보고싶은 생각이 들것 같아요. 함께 부르기에 좋은 찬양곡을 선곡해 보았어요.마음속에 은은하고 감성의 시간을 갖어 보게 해주는 CCM 음악을 통해 가슴깊은 곳의 움직임을 알게 되실 것 같아요. 하늘의 소리처럼 들려오는 순간들을 직접 감상하시면서 즐거운 찬양의 노래를 함게 불러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님의 참 평화를 느낄수있는 즐거운 영어찬양듣기들을 청취했는데 목록에는 자그마치 백곡이 넘게 수록되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충분히 좋은 시간을 마련해 주고 있어요.듣기 좋은 음성이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어서 인지 비록 영어라 해도 듣기는 똑같아요.

요즘 영어는 우리나라에서 매우 중요시되고 있지요. 그만큼 여러분들이 자주 즐겨 듣는 찬영곡 또한 영어로 준비해 보았답니다. 

 

감상하면서 좋은 시간을 만들고 이번 기회를 통해 영어로 들려오는 성가곡이 얼마나 색다른지 느껴보세요.이제 한국에서는 영어란 존재가 필수가 되어 버렸기 때문에 찬양곡을 통해 조금 더 가까워지도록 하세요.

솔직히 알아듣지 못하는 분들도 너무 좋은 멜로디를 통해서 크게 부담 없이 찬양 듣기를 통해 마음을 편하게 만들 수 있어요.공부도 되고, 주님께 대한 감사의 마음도 크게 키울 수 있는 선율을 느껴 보세요. 

찬양을 감상하시면서 같은곡 색다른 느낌의 노래가 된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된답니다.상당히 듣기 괜찮은영어찬양듣곡들이 이렇게 많아서인지 오랜 감상의 시간을 통해도 지루함이 전혀 없답니다.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장가무료듣기  (0) 2017.07.30
감미로운 남자노래  (0) 2017.07.26
슬픈 여자 노래모음 ◆ 슬픔  (0) 2017.07.22
가사가 슬픈 노래 ◆ 눈물겨운  (0) 2017.07.18
지칠때 듣는 노래 ◆ 힘나는음악  (0) 2017.07.15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