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가 슬픈 노래 ◆ 눈물겨운

좋은노래모음

애절하면서 가사가 슬픈 노래를 함게 해보세요. 마음을 들켜버린 것처럼 슬픈 사연의 노래로 깊은 상처로 남은 사랑의 경험을 달래 보세요.  선곡 되어진 뮤직을 감상하시면서 나의 사랑의 노래는 아낌없이 주는 사랑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총 3가지의 플레이 리스트가 있는데 지금 들어보세요.

바로 위에 올라가 있는 음원, 가사가 슬픈 노래는 바람이 사늘하게 불어오거나 창밖에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 이상하게 이런 음악을 찾게 되는군요. 거의 모든 곡들이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담은 곡들로 놓여 있어 헤어진 다음 듣기 좋은 곡들입니다.

애절하고 가사가 슬픈 노래들로 지금의 음악은 가슴이 아파질 때 감상하고 있으면 좋아 효과를 누릴 수 있답니다. 아픈 상처만큼 더욱 성숙해진다는 것쯤 다들 알고 계시죠.아픔 상처가 깊다면 더욱 해당 노래들을 즐겨 찾아 주시면서 케어하는 시간을 꼭 가지세요.

좋은 느낌을 가득 전달을 해주는 노래들이 엄청 많이 놓여 있어 슬픔일들을 쉽게 잊어 버릴 것 같아요.가슴으로 와닿은 느낌을 전달해 주는 가사가 슬픈 사랑의 노래들을 들으며, 깊은 생각의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오랫동안 감상을 하고 있다 보면 이상하게 옆에서 친구가 위로해 주는 기분을 전달받을 수도 있어요.달콤한 연인들의 이야기에서 슬픈 로미오와 줄리엣의 모습을 그리듯 나의 사랑은 어떻게 그려 질까요? 마치 연극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든다면, 진정한 사랑이 되지 않을 것 같아요.진심어린 마음에서 나오는 사랑은 집착을 가져 오기도 하죠. 이런 집착이 서글퍼 지는 모습을 표현하기도 한답니다.가사가 슬픈 노래로 기분을 힐링해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