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칠때 듣는 노래 ◆ 힘나는음악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지칠때 듣는 노래 와 힘나는 음악들을 올렸는데 삶이 지치고 우울해 질 때 가슴속의 아픔을 달래주는 리듬을 만나 보세요. 일상의 피곤한 어깨를 다독여 주는 그런 노래를 오늘은 선곡해 보았답니다.

하지만 쉽게 이겨낼 수 있는 용기가 있고 없음이 기분을 좌우하게 되죠. 선곡 되어진 지칠때 듣는 노래뮤직을 감상하시면서, 편안하고 감성이 풍부한 마음의 문을 열어 보세요. 나도 모르는 감성의 문이 열리며,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느끼게 해 준답니다.가끔씩 힘들고 지친 일이 있을 때, 좋은 생각의 끈을 놓지 않는다면, 언제나 유쾌한 기분을 갖게 해 주는 넉넉한 마음이 자리잡게 된답니다. 마음이 편안해 지는 뮤직으로 지치고 힘든 시간들을 이겨내 보세요. 누구나 괴로운 일은 있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지칠때 듣는 노래들을 청취했는데 삶을 더욱 행복하고 활기차게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높이 도움을 주는 곡들만 모여 있네요.

엄청 말도 안 나올 정도로 힘겨움을 느끼고 있다면 바로 지금의 음악을 통해 케어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현재 너무 힘들고 지친다는 느낌이 드는 분들 계시나요. 그럼 부담 없이 지금 올라와 있는 좋은 음악들을 감상하면서 힘과 용기를 낼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힘다고 혼자 망설일 필요가 없어요. 자구 꾹꾹 쌓아 놓아 보았자 화병만 키우게 됩니다.

힘들고 지칠 때는 역시 바로바로 해소하는 것이 중요한데 지금의 노래들이라면 충분히 해소될 수 있어요.지금의 노래를 한 번만 들어보아도 너무 나도 좋을 만큼 느낌이 있는 음악들이 가득합니다. 지칠때 듣는 노래 즐겁게 감상하시고 불끈불끈 큰 힘을 얻어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