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찬양듣기 † 예수님경배노래

찬양,찬송,CCM

이시간에는 사명찬양듣기로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꿈을 꾸는 삶이 있다면 행복한 기분을 알고 계실 것 같아요. 그 꿈을 이루기 위한 마음을 편안하게 이끌어 주는 찬양의 노래를 들어 보세요. 가슴속에 희망의 있다면, 언제나 기도를 드릴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사명찬양듣기재생목록은 하단에 있는데 플레이로 함께 들어볼께요.

각자의 꿈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욕심을 부려 보는 것도 가능하죠. 하지만 예수님은 공평하게 이루어 주신 답니다. 

욕심을 부려도 적당한 꿈만 이루게 해 주는 것처럼요.사명찬양듣기들을 청취했는데 가수 이선우의 찬양곡을 한번 감상해 보아요. 정말이지 감미로움 그 자체를 느낄 수 있어요.가수겸 뮤지컬 배우로 활약을 하는 배다해의 사명 정말이지 고운 멜로디를 느낄 수 있답니다.

오늘은 복음성가 곡으로 상당히 유명한 곡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사명이라는 찬양 곳으로 해당 곡은 신자들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무척 좋아하는 곡으로 알려져 있답니다.대중들에게 널리 잘 알려져 있을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겁게 감상하면 즐겨 부르기도 하지요.

젊은 층들일수록 더욱더 좋아할 수 있는 찬양 곡예 아닐까 생각해봅니다.마음을 아름답게 하고, 생각의 깊이를 더욱 깊게 해 주는 찬양의 노래를 들으며, 어른이 되어가는 책임감을 느껴 보세요.

 한 없이 어린양이 되어 버리지만, 꿈마져 잃어 버리면 안되니까요. 찬양을 함께 불러 보시면 행복감도 느껴지게 되신답니다.상당히 감미로운 느낌을 전달해 주고 있어 오랜 세월 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곡입니다.지금 주님께 영광을 돌려보시면서 사명찬양듣기를 바로지금 여러분들은 즐겁게 감상하세요.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혜로운 복음성가 ♡ CCM  (0) 2018.05.30
복음성가 무료듣기  (0) 2017.11.17
영어ccm듣기  (0) 2017.10.30
가장 은혜로운 복음성가 모음  (0) 2017.10.28
ccm연속듣기 † 샬롬  (0) 2017.10.11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