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로운 복음성가 ♡ CCM

찬양,찬송,CCM

주님의 사랑을 느낄수있는 참좋은 은혜로운 복음성가를 감상하세요. 행복의 순간들을 더욱 행복하게 이끌어 주는 노래로 복음을 불러 보세요. 복음성가의 매력을 통해 종교인이 아니더라도, 조용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이끌어 준답니다.

음악을 들으며, 스스로의 잘못이나 반성을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마음속의 믿음을 더욱 크게 해 주는 곡들을 선곡 해 보았답니다.은혜로운 복음성가 이렇게 3개의 목록들은 저마다 몇 십 곡씩 듣기 좋은 곡들을 가득 담아내고 있어요. 어떤 곡이 좋고 안 좋고 따질 것 없이 올라와 있는 음악들 정말 좋은 노래들입니다.

은은하면서도 가슴속의 활기와 영광의 순간들을 찬양 하면서, 함께 불러 보세요. 감미롭게 들려오는 리듬이 깊은 사색의 시간으로 안내해 준답니다. 때론 깊은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느낌도 전해 지게 되지요. 곡들을 감상하시면서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 보세요.

복은 성가곡들로 지금의 음악들은 우리들에게 있어 커다란 은혜를 주는 노래들이라 할 수 있답니다. 삶에 있어서 이런 곡들이 있어 더욱 행복하고 안정감 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것이죠.은혜를 받고 싶은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지금의 복음 성가곡을 열심히 감상해 주세요.

예수님의 진정한 사랑을 더욱더 느낄 수 있는 찬양 곡예 아닐까 생각도 해본답니다.신자들에게 있어서는 이런 음악은 필수적으로 매일 적은 시간이라도 감상을 해야 한다 생각됩니다.지금 주님께 영광돌리는 은혜로운 복음성가모음곡들을 모두 즐겁게 감상하세요.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복음성가듣기 ◆ 감동  (0) 2018.10.08
ccm듣기연속듣기  (0) 2018.07.25
복음성가 무료듣기  (0) 2017.11.17
사명찬양듣기 † 예수님경배노래  (0) 2017.11.16
영어ccm듣기  (0) 2017.10.30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