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은혜로운 복음성가 모음

찬양,찬송,CCM

 할렐루야~ 이시간에는 가장 은혜로운 복음성가를 들어보세요. 떠나간 님의 소식을 전해 달라고 두손모아 기도를 들여 본답니다. 실연의 상처로 갈 곳을 잃어버린 마음이 오갈데 없는 서성임을 말해 주네요. 올바른 길로 인도해 주는 은혜로운 찬양의 복음성가를 통해 가슴속의 방황을 끝내 보세요.어린양이 길을 잃고 헤매이는 모습을 주님은 올바른 길로 인도해 주신답니다. 

간절함이 절실한 마음을 기도와 복음성가의 힘으로 한 목소리가 되게 불러 보세요. 크고 또렷한 음성이 하늘에 올라 응답을 보여주게 될 테니까요.가장 은혜로운 복음성가 감상하고 있을수록 성령의 감동이 크게 밀려와 더욱 순조로운 신앙생활을 할 수 있답니다.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래는 바로 지금과 같은 찬양 곡예 아닐까 생각을 해보는데 깊은 감동이 계속 흘러나오고 있으니까요.

세상에서 가장 은례로운 음악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지금 재생목록에 올라와 있는 곡들이야말로 여러분들이 주님으로 부터 깊은은혜를 받을 수 있는 성가곡들입니다.가슴이 시리고 있을 때 이런 찬양 조곡을 들어도 정말로 기분이 맑아지면서 안정감을 돼 찾을 수 있습니다.

충분히 좋은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지금과 같은 음악들을 매일 같이 취미처럼 즐겨 들어 보세요.응답은 항상 은혜롭게 내려 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다면, 듣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얻을 수 있답니다. 은혜의 복음성가를 통해 축복을 받아 보세요.

깊이 있는 가사와 함께 항상 묵상이 담긴 아픔답고 정겨운 멜로디를 통해 행복함을 이어가 주세요. 즐겁게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느낄수 있는 아름다운 가장 은혜로운 복음성가모음집을 지금 감상하세요.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명찬양듣기 † 예수님경배노래  (0) 2017.11.16
영어ccm듣기  (0) 2017.10.30
ccm연속듣기 † 샬롬  (0) 2017.10.11
어린이 복음성가  (0) 2017.08.16
찬송가 무료듣기 † 할렐루야  (0) 2017.07.23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