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송가 무료듣기 † 할렐루야

찬양,찬송,CCM

할렐루야~!! 주님의 크신 사랑을 느끼고 싶다면 찬송가 무료듣기를 통해서 느껴보는건 어떠신가요? 절실한 기도가 있기에 가슴속의 염원을 하게 되는 것이 이룰 수 있답니다. 두 손을 모으고, 기도를 청해 본다면, 모두 이루어 진다는 기대감이 커지게 되죠. 마음속의 찬양을 소리로 이끌어 보세요.누구에게나 절실함이 있기에, 기도의 손길이 느껴지게 되는 것을 알게 되죠. 힘차게 들려오는 찬송의 소리를 더해 여러분의 목소리가 더해 지는 것을 느껴 보세요. 주님을 향한 소리가 마음의 눈을 뜨게 해 준답니다.

안되는 것을 되게 하는 것이 아닌. 편안함에서 느껴지는 가슴의 소리를 감상해 보시면서, 함께 두손모아 기도를 드려 보세요. 한 결 편안해 지는 마음이 하나가 되어가는 느낌을 전달 받게 되실 테니까요.

하나님의 큰 사랑과 능력을 알수있는 찬송가 무료듣기 언제나 좋은 음악 감상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오늘은 이와 같이 찬송가 곡들을 준비하게 됐었답니다.지금 흘러나오는 곡들은 지금까지 다양한 음악들을 들어 보았지만 상당히 감동이 깊은 가사들을 지니고 있답니다.

가장 신앙을 키워줄 수 있는 것은 바로 지금과 같은 찬양 조곡을 감상하는 것이라 생각되고 있답니다. 지금의 노래들을 매우 감미롭고 사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어 주고 있답니다.잔잔하게 내 귓가에 울려 퍼지는 멜로디를 통해서 오늘 하루 정도는 잠시 묵상의 시간을 자격 보세요.

하루 적당한 시간을 투자하여 매일 10분 정도는 흘러나오는 소리에 두 눈을 감고 묵상에 잠겨 보세요.정말이지 이런 음악들도 사람들의 마음을 쉽게 움직일 수 있는데 일반 대중가요보다 더욱 성향이 큰 것 같네요. 주님께 큰소리로 오늘은 목소리 높혀서 찬야을 해보시면서 오늘 올린 찬송가 무료듣기 즐겁게 감상하세요.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명찬양듣기 † 예수님경배노래  (0) 2017.11.16
영어ccm듣기  (0) 2017.10.30
가장 은혜로운 복음성가 모음  (0) 2017.10.28
ccm연속듣기 † 샬롬  (0) 2017.10.11
어린이 복음성가  (0) 2017.08.16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