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복음성가

찬양,찬송,CCM

이시간에는 어린이 복음성가" 아이들의 꿈과 희망에 주님의 사랑을 심어 주는 어린이 복은성가를 통해 즐거운 나날을 이끌어 보세요. 아이와 함께 부르며, 신앙의 힘을 더욱 굳세게 키울 수 있는 멋지고 아름다운 음악이 된답니다.예수님이 이끄는 어린양때의 기분을 아이와 부모가 함께 느끼기에 좋은 리듬으로 동요처럼 싱그럽고, 상상력이 풍부함을 일깨워 주는데 이시간 어린이 복음성가를 함께 들어주세요.

아이에게 자신감과 협동심을 키운다기 보다 스스로 해결하는 모습을 볼 때 감동의 순간들이 오듯이 병아리 처럼 짹짹 거리는 아름다운 화음을 접하게 되실 것 같아요. 복음성가의 의미를 부모가 알려주면서 함께 부르면 더욱 좋은 찬양의 힘을 키워 보세요.

주님께서 좋아하고 항상 성경책에서 아이에 대한 말이 많았는데 아무튼 오늘 어린이 복음성가들을 청취했는데 어린이 찬양 메들리로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 하는 애미메이션으로 더욱 즐거운 감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지요.교회의 가장 기본이 되어 주는 기도문을 이렇게 노래로서 아이들이 더욱 쉽게 배울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노래입니다.

오늘은 사랑스러운 어린아이들이 복음성가를 더욱 가까이하도록 만들어진 음악들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전혀 부담을 주지 않을 만큼 아이들 눈에 딱 맞춘 성가곡이라 생각됩니다.이렇게 정성을 들여 만들어 놓은 만큼 딱딱한 성가곡들이라고 해서 멀리할 것 같진 않네요.

진실한 신앙인이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교회의 기도문 정도는 모두 알고 있어야겠죠.

이렇게 3가지의 목록에는 영상들이 놓여 있어서 아이들이 쉽게 배움을 싹이 트일 수 있답니다.지금 귀엽기도 하고 즐거운 어린이 복음성가모음들을 성도분들께서 즐겁게 감상하세요.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명찬양듣기 † 예수님경배노래  (0) 2017.11.16
영어ccm듣기  (0) 2017.10.30
가장 은혜로운 복음성가 모음  (0) 2017.10.28
ccm연속듣기 † 샬롬  (0) 2017.10.11
찬송가 무료듣기 † 할렐루야  (0) 2017.07.23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