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성가 무료듣기

찬양,찬송,CCM

이시간에는 복음성가 무료듣기로 주님께 찬양을 함께 불러보세요. 두손을 모으고, 자신의 기억속에 남아있는 일들을 조용히 고백을 해 본답니다.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 어떤 것을 이야기 해야 하는지 막막할 때가 있지만, 조용히 흐르는 찬양의 복음성가를 듣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참회의 눈물이 왈칵 쏟아지게 되죠.감성에 젖어 느낌을 표현하고, 예수님의 사랑을 듣게 되는 복음을 통해 가슴속의 참회의 순간을 느껴 보실 수 있답니다.

조용히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 지는 복음송을 들으며, 깊은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예수님의 따뜻한 손길을 느껴 보세요.

주님께 영광을 올릴수있는 은혜롭기가 그지없는 복음성가 무료듣기들을 청취했는데 이런 곡들이야말로 신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즐겨 듣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우선 목록에 올라와 있는 이름들만 보고 있어도 확실히 나를 캐어해 줄 것 같은 음악들로 구성을 이루고 있어요.

사람들마다 서로 다른 삶은 살아가면서 항상 좋은 일들만 일어 날 수는 없겠지요. 그만큼 변수가 언제나 많이 생기기 마련인데 오늘 준비한 음악들을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한층 더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복음성가 무료듣기음악을 준비했어요.다양한 복음 성가곡들을 통해서 평소 답답해하는 마음을 한결 더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것은 어떨까요.

감동이 매우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는 음악으로 한번 듣고 있다 보면 깊은 매력에 빠져 버리기 마련이지요.행복한 기분을 느끼기 보다는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시간이 되신답니다. 복음성가를 통해 기도의 힘을 믿어 보세요.

몰론 사람들의 몸과 마을을 흐뭇하게 만들어 주고 있엇서 인지 아무런 부담을 느끼지 않는답니다. 주님의 하늘보다 높고 그리고 바다보다 더 깊은 그 사랑을복음성가 무료듣기를 들어보면서 지금 느껴보면 큰 은혜를 받을수 있으시답니다.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m듣기연속듣기  (0) 2018.07.25
은혜로운 복음성가 ♡ CCM  (0) 2018.05.30
사명찬양듣기 † 예수님경배노래  (0) 2017.11.16
영어ccm듣기  (0) 2017.10.30
가장 은혜로운 복음성가 모음  (0) 2017.10.28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