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노래모음 [넌 is 뭔들, 피아노맨]

여자가수

기분까지 좋아지는 마마무 노래모음을 올려드렸는데 RBW 소속의 4인조 걸 그룹으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에서 처음으로 캐스팅 되어 WA 엔터테이먼트와 함께 제작을 이루게 되었지요. 대뷔는 2014년 미니앨번 헬로우의 타이틀 곡인 Mr 애매모호로 무대에 오르게 되었는데 지금 하단에 있는 마마무 노래모음을 기분좋게 들어보세요.

그룹의 이름이 조금 낮썰어 보이는데 바로 어린 아이들에 가장 친숙하게 느끼는 엄마의 의미 마마 처럼 모든 대중들에게 친숙한 노래들을 들려 주겠다는 깊은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하는군요. 4명 모두다 뛰어나 미모와 춤실력력을 자랑하고 있지요.

모든 음악들마다 생동감 넘치는 가사들로 인해 더욱 즐거움을 만끽 할수가 있을것 같아요. 감상하는 내내 어깨춤이 출듯한 빠른 멜로되 그리고 영상에서 보여 주고 있는 예쁜 숙녀 들의 현란한 춤솜씨도 감동깊게 바라 볼수가 있으니 까요.

음반시장 음원시장 데뷔하자 마자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워 보일정도로 대단한 실력의 신인 그룹으로 인기가 무르익었죠. 솔직히 당연히 1위를 한다해도 별로 이상하지 않을 많큼 모든 면에 있어서 하나라도 빠짐 없이 대단다하는 말이 하고 플 정로도 흠이 없답니다.

무대 매너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지금까지 여러 히트곡을 들려 주었는데 그중에서도 즐겨 듣기 좋은 노래들을 손꼽으라면 행복하지마, 섬남썸녀, 일센티자존심, 갑과을 이라 할수 있지요. 오늘 포스팅  마마무 노래모음으로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시고 나중에 더 좋은곡들로 함께 만나뵙겠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