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노래모음 [꿈처럼 , 오늘은 가지마]

여자가수

오늘은 벤 노래모음을 준비했는데 이 여성가수의 본명 이은연 1991년 생으로 2010년 미뇽 디지털 싱글 앨범을 통해 데뷔를 이루게 되었죠. 특히 불후의 명곡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여성 가수이죠. 하단쪽에 벤 노래모음 리스트들을 올렸는데 지금 만나볼께요.

상단에는 꿈처럼 , 오늘은 가지마등의 히트곡이 올라가 있어요.작은 키로 너무 매력 적이면서 예브고 귀엽귀 까지 한것 같아요. 국민 동생이라 불리울 정도로 브라운관에 보이는 모습을 그냥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면 내심 쌓여 있던 나쁜 기억들을 한순간 사라져 버릴것 만 같은 기분을 전달 받게 되지요.

예전 벤이 눈코입을 부르는 것을 보았는데 솔직히 해당 노래는 여러 가수들이 많이 불렀을 정도로 대한 민국 젊은 층들이라면 모두가 동감할만큼 매우 유명한 노래라 할수가 있는데 마치 90년대의 창법을 보여 주고 있어 요즘 가수들과는 조금 다른 면을 보여 주었죠.

벤의 노래들도 좋은 곡이 여러개 있지만 이상하게도 자신 앨범에 있는 곡보다는 다른 선배 가수들의 노래들을 부르는 리메이크가 더욱 멋진것 같아요 마치 가만히 듣고 있으면 감동이 더욱 깊고 감칠 맛이 난다고나 해야 할까요.

한때 김수현과 아이유가 주연으로 등장한 프로듀사 OST도 참여 하였으며 국민가수로 기억에 남고 있는 이선희라는 말이 나올만큼 가창력이 뛰어 나답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참 매력적인 벤 노래모음을 함께 들어봤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