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노래모음 듣기 [bye bye my blue, 아주 오래된 기억]

여자가수

오늘 백예린 노래모음 듣기곡 모음을 올려봤습니다. JYP 엔터테인먼트 공채에서 좋은 성적으로 합격하여 연습생활을 하다 2012년 박지민과 함게 여성 듀오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로 대단한 안목을 보여 주고 있지요.래들만을 대중들에게 들려 주고 있는것 같아요. 특히 모두가 좋아 할만큼 노래로는 Run to you 그리고 가끔이 모음 곡중에서 가장 듣기 편하다 생각이 드는 군요.아래에서 백예린 노래모음을 감상해주세요.

깜찍 하면서도 풋풋한 느낌만을 전달해 주는 멋진 가수라 말을 해주고 싶을 만큼 노래 도 좋고 얼굴 또한 너무 예쁜것 같아요. 처음에 보았을때에는 가수 수지 하고 너무 똑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깜짝 놀라기도 하였는데 저만 그런것이 아니라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저와 똑같은 경험을 다들 했다는 군요.

매력 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더욱 감성 깊은 보이스를 자랑 하고 있지요. 개인 적으로 아이유 목소리를 무척이나 좋아 하는데 역시 백예린도 그에 못지 않을 만큼 지니고 있어 앞으로도 훨씬 고속 성장을 할수 있는 가수라 지목 할수 있을것 같아요.

달콤함에 쏙 빠져 들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오늘은 꼭 준비된 백예린 노래모음 듣기링크를 통해 하나도 빼놓지 말고 들어 보세요. 한곡 한곡 만나 전율을 느낄수 있을 만큼 좋은곡이라는 것을 알수 있으니까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