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히트곡 모음 연속듣기 [눈물아 안녕]

여자가수

여러분들께 즐거운 시간좀 보내시라고 이렇게 아이비 히트곡 모음 연속듣기 준비해 보앗는데 2005년 1집 앨범 오늘 밤 일을 통해 가수로 데뷔를 하였답니다. 노래 하곡 마다 감동이 깊은 만큼 편안히 감상해 주세요..


. 현재 가수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 하고 있으며 인기록으로는 유혹의 소나타, 눈물아 안녕, I Dance라 생각 됩니다.아이비 히트곡 모음 연속듣기 모든 음악들이 젊은 층에게 커다란 호응을 보여 주는것 같아요.

무명 시절 오디션에 합격하고 발라드 가수로 데비의 꿈을 가져 왔지만 박진영을 만나게 되면서 좀더 무대위에서 화려한 가수로서 부품꿈을 꾸게 되었다는 군요. 첫 싱글 곡으로 오늘 밤 일은 골든 디스크 신인 가수상을 수상할만큼 대중들에게 인기가 높았지요.

가수로 데뷔를 이루기 전에는 JYP연습실에서 많은 꿈을 가지고 힘겨운 연습과정을 치러 왔답니다. 물론 박진영의 수많은 도움등을 통해서 아이비라는 예쁜 이름을 가지고 지금까지 수 많은 무대를 오르게 된 계기가 된 것이라 할수 있지요.

유혹의 소나타 빠른 리듬을 통해서 경쾌 하기 까지 한 음악으로 우울 하고 따분 할때 감상 하면 아주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듣기 좋은 곡으로만 수록 되 있는 아이비 히트곡 모음 연속듣기를 통해 보람찬 하루를 보내 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