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발라드노래듣기

발라드노래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 잔잔한 발라드노래들을 올려봤어요.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향긋함이 느껴지는 것은 마음이 편안하기 때문이죠. 살아간다는 것이 때론 무척 고단하고 힘이 드는 경우가 있어요. 아무것도 아닌것에 대립하고, 갈등을 겪고, 괴로워 하는 일상이 되어지면, 기분전환을 해 주세요. 이시간 하단 잔잔한 발라드노래모음을 지금 들어볼게요.

멀리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고, 나를 모르는 곳으로 가는 상상을 하기도 한답니다. 기쁨의 상상을 누구나 하듯이 밝고 희망에 가득찬 기분을 만들고 싶다면, 선곡 되어진 은은함이 느껴지는 MUSIC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이끌어 보세요. 곡들을 감상하면서, 또 다른 시작을 이끌어 보시기 바랍니다.

잔잔한 발라드노래듣기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고단한 어깨의 무거웠던 짐도 덜고 가쁜한 기분을 만든다면 새로운 용기가 샘 솟게 될 테니까요. 가슴벅찬 설렘을 원하신 다면 빠른 템포의 리듬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답니다. 가슴속의 기억이 우울함도 없애는 좋은 약이 된답니다.

기분전환을 통한 감미로운 발라드로 쳐져 있는 어깨를 다독여 주세요.바쁘고 고단한 일상에 잔잔한 리듬으로 마음을 릴렉스 하게 만들어 보세요.

새로운 감정을 만들기 보다는 은은한 향기처럼 퍼지는 노래의 가사가 마음속을 정화 시켜 줄 거랍니다. 지금 여러분들에게 선곡해서 올린 잔잔한 발라드노래듣기 즐겁게 청취하시고 즐거운 하루하루 지내봐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