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좋은노래모음

발라드노래

다들 좋아하실만한 명곡 발라드 좋은노래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즐거웠던 행복감을 이어주는 아름다움의 노래를 감상하며, 기억에 존재하는 기쁨을 찾아 보세요. 행복의 무지개 언덕을 오르는 기쁨을 은은하고 감미로운 발라드의 선율속에 추억의 이름을 새겨 보시면 어떨까요? 발라드 좋은노래모음을 함께 감상하시면 좋은시간을 지금 보내보세요.

추억의 소중한 감성을 일으켜 주는 발라드의 노래를 통해 기억의 기쁨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아련함이 묻어 나오는 추억의 MUSIC을 감상해 보시기 바랄께요. 시간의 흐름이 너무 빨라 어느새 계절이 바뀌어 버리는 것 같아요. 나뭇잎의 색도 변하듯이 생활의 모습도 바뀌어 가는 모습을 음악과 함께 느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발라드 좋은노래모음들을 함께 했는데 몸을 바쁘게 움직여 시간이 가기만을 기다린 다면 그것도 좋을 수 있지요. 하지만 문득 떠오르는 괴로움과 상실감으로 무기력해 지는 모습이 되지 않았으면 하네요.

마음속에 리듬을 느끼며 감정이 앞장서지 않게 다독여 보시기 바랍니다.발라드의 리듬을 들으면 왠지 쓸쓸하다는 생각이 드시나요?

부드러운 음악을 들으면서 외롭다고 느끼신다면 사랑을 갈구 하고 계신것 같아요. 옆에 누군가가 있어도 외롭다면 마음의 문이 닫혀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즐겁게 지금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감상하면서 기분좋은 하루를 지내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