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노래모음 [사랑한다는 흔한말 , 총 13곡 연속듣기]

발라드노래

김미로운 발라드를 통해 인기를 누려온 노장 가수로써 지금까지 좋은 곡을 대중들에게 불러 주었으며 얼마전엔 복면가왕에 출연 하기도 했어죠. 오늘은 멋진 김연우 노래모음 사랑한다는 흔한말 외 12곡 연속듣기를 함께 하겠습니다.

오직 가창력 하나만으로 승부수를 건낸 가수로 여러 가지의 인기곡을 탄생 시켰으며 특별한 이별곡들을 대표적으로 다루고 있답니다.

4년전에 불렀던 김연우의 나와같다면도 함께 들어보세요. 김장훈씨보다 더 잘 부르고 감미롭네요.



데뷔한지 10년이 넘었지만 꼭 신인 같은 느낌을 주는 가수 인것 같아요. 한때는 tv에 출현 빈도가 너무 적어 잊혀지는 것은 아닐까 했지만 복면 가왕에서 연속 우승을 찾이 하면서 자신만의 뛰어난 가창력의 진가를 확실하게 보여 주었죠.

다른 인기 발라드 가수들과는 다르게 무명 생활이 생각보다 긴 세워를 흘러 보냈다 하는 군요. 하지만 세월이흘러 갈수록 이연우만의 세련된 음색으로 인해 대중들이 쉽게 홀힐수 있을 만큼의 높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진가를 정확히 보여 주고 있지요.

현재 까지도 싱글앨번을 발매 하고 있으며 여러 지역들을 돌아 가면 대대 적인 콘서트를 열고 있답니다. 이제 나이 마흔 중반이 넘고 있지만 7080세대에게 있어서는 시현재의 젊은 인기 가수 많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