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좋은 남자 발라드 노래모음 ★

발라드노래
오늘은 다들 좋아하시고 즐겁게 감상이 가능한 듣기좋은 남자 발라드 노래모음 베스트곡들을 준비해봤어요. 가슴속의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부드러운 발라드의 선율이 마음을 편안하게 이끌어 주게 된답니다. 감정이 앞선 마음에 조급함을 불러 일으키지만, 촉촉히 적셔 오는 눈시울의 눈물을 보듬어 주는 행복한 기분을 만나 보세요. 바로 지금 밑에 올린 남자 발라드 노래모음을 플레이 하면서 들어보세요.

중저음의 남성 보컬이 부르는 리듬이 온 종일 일상의 일로 시달려온 여러분의 어깨를 어루 만져 드릴 테니까요. 감성의 시간으로 돌리는 추억의 MUSIC을 감상하면서, 세상의 무지개 넘어 언덕으로 향하는 숨가쁜 일들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게 되는 것 같아요. 행복의 시간으로 이끌어 주는 선율로 마음을 편안하게 이끌어 보세요.

함께 듣기좋은 남자 발라드 노래모음 Best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설레이는 기분을 느껴 본지도 너무 오래 되었지만, 다시 찾아올 사랑을 준비 하는 것 처럼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있잖아요.

그 때는 몰랐지만, 살아가는 방식이 다를 뿐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된답니다.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다가 올 수 도 있고, 생각하지 못하던 곳에서 천생연분의 느낌을 받을 수 도 있으니까요.
최선을 다해 마음을 긍정적으로 만들어 본다면 좋은 노래의 가사처럼 설레이는 마음이 저절로 생기게 될 테니까요. 지금 선곡해서 올린 남자 발라드 노래모음 Best 즐겁게 들어주시면서 힐링을 얻을수있는 타임이 되어보세요.

'발라드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발라드 추천 ▶ 명곡모음  (0) 2017.08.04
7080발라드 노래모음 ◇ 명곡선곡  (0) 2017.07.29
옛날 발라드노래모음  (0) 2017.07.09
잔잔한 발라드노래듣기  (0) 2017.07.02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0) 2017.06.28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