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발라드 추천 ▶ 명곡모음

발라드노래

정말 좋은 남자 발라드 추천곡을 올려드려봤는데 이 곡들을 함게 하며 꿈과 희망이 있던 순수함이 시간들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마음속의 리듬을 찾아 떠나보는 추억속의 음악여행을 떠나 보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미소가 전해지는 아름다운 시절들의 이야기들을 떠 올려 보면서 마음속에 담겨있던 아름다운 시간속의 행복을 찾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감미로운 남자 발라드 추천곡 명곡모음들을 지금 들으시고 기쁨충만해보세요.

감미롭게 들려오는 부드러운 행복감을 찾아 은은하고 잔잔한 미소가 그려지는 행복의 시간들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마음을 이끌어 가는 뮤직의 선율로 그립고 행복했던 순간속의 이름들을 불러 보시기 바랄께요.

남자 발라드 추천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우울한 기분이나 마음이 괴로울때 위에곡들을 들어보면 마음의 위안을 얻을수가 있을거랍니다. 기쁨의 곡들은 여러분들의 마음을 기분좋게 해줄테니까 말이죠!!

바쁜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피곤해진 발걸음을 터벅 터벅 옮기다 보면, 집으로 향하는 발걸음이 무겁게 느껴 질 때가 있답니다.

아무리 노력을 해도 바뀌지 않을 것 같은 기분이 들때면 허무한 생각이 들기도 하죠. 쉬어가는 벤치에 앉아 조용히 가로등의 불빛을 보며, 이어폰으로 들려오는 노래를 들어 본답니다. 바로 이시간 남자 발라드 추천곡들을 하나씩 유투브음원들을 선곡해봤는데 오늘 이곡들을 전부 들어보신다면 기분좋은 하루를 만끽할수 있으리라고 보네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