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발라드 연속재생 ◆ 220곡

발라드노래

 애절한 멜로디의 슬픈 발라드곡들을 이시간 함께 해보세요. 은은하고 감미로운 발라드의 리듬이 기억속의 슬픔을 떠 올리게 된다면, 눈시울이 촉촉히 젖어드는 감성을 느끼게 되신답니다.그리움의 표현을 가슴으로 앓아온 마음이 폭발하듯 전달되어지는 노래의 선율이 깊은 회한을 불러 일으켜 보게 되네요.  부드러운 멜로드의 좋은 음악들을 아래에서 전부 만나보세요.

시간이 지나면 모두 추억으로 변하지만, 기억이 존재하는 한 아쉬움의 순간들이 아련하게 밀려 오게 되는 것 같아요.선곡 되어진 뮤직을 감상하시면서 또 하나의 슬픔을 마음으로 삯여 보세요. 순간의 모든 추억이 감미로운 감성의 소리로 전달이 되는 감미로운 music을 통해 회한의 길목에서 그리움을 보듬어 보시기 바랍니다. 슬픔을 딛고 새로운 출발의 의미를 느껴 보세요.

슬픈 발라드 연속재생곡 에서는 생동감이 살아 넘치는 그런 곡들이 올라와 있는데 한곡 두곡 계속해서 듣고 있다 보면 너무 슬퍼질 만큼 눈물이 날 수 있는 좋은 곡들로 목록에 포함을 이루고 있답니다. 두번째로 흘러나오는곡은 임재범의 너를 위해는 남성들이 매우 좋아 하는 곡으로 너무 잘 아려져 있지요.

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들을 셀 수 없이 많다 할 수 있는데 오늘 마련한 슬픈 발라드곡들 또한 여러분들의 마음을 슬프게 할 수 있을 정도로 감상할수록 가슴이 아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오늘 한번 해당 노래들을 감상하면서 눈물을 이 세워 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항상 즐거운 것 음악들만 듣기보다는 이처럼 감동이 있는 노래를 감상하는 것도 삶이 멋있어지겠죠.참으로 우울한 마음이 들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고 있는 곡들이 이렇게나 많이 자리를 지키고 있답니다. 애절한 리듬의 곡들을 만나봤는데 슬픔에 잠겨 있지만 마시고 힘을 내보시는 여러분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뷰티였어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