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절한 완전 슬픈노래

슬픈노래

가슴을 후벼파는 애절한 완전 슬픈노래를 함께 들어보세요. 더 이상 슬픔은 없다고 생각을 해 보아도 마음이 불편하다면, 금새 서글픈 생각에 눈물을 떨궈 버리고 마네요. 가슴속의 슬픔따윈 노래에 담아 멀리 날려 버리세요.담담한 마음을 이끌어 주는 리듬의 노래를 통해 기억속의 아픔을 위로해 준다면, 아련한 기억속의 슬픔들은 서서히 줄어들게 된답니다. 

선곡 되어진 슬픈 음악을 들으며, 위로를 받고, 위안을 삼게 된다면 생각의 끝을 정리 할 수 있게 될 것 같아요.애절한 완전 슬픈노래 대한민국의 R&B여자 가수로 다양한 히트곡들을 불러온 주인공 입니다. 해당 노래는 십여년전 매우 인기를 누려온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OST 곡이랍니다.

아주 오랜만에 슬픈 노래들 듣다 보면 마음이 너무 아파지는군요. 여러분도 저와 같은 기분을 느껴 보라고 이렇게 올려 봅니다.마음이 더욱 욱신할 만큼 슬픔이 가득 한 노래들로만 자리를 메우고 있습니다.

날씨가 맑을 때는 상관이 없지만 비바람이 부는 날이면 어김없이 쓸쓸함을 느끼게 되지요.눈물 한 방울에 마음을 슬퍼하고, 노래의 리듬으로 위로를 받는 시간들이 이제는 모두 사라지게 되리란 것도 느끼실 것 같아요. 멜로디의 선율속에 아픔들을 모두 담아 흐르는 강물처럼 흘려 보내세요.

발렌타인 또는 화이트 데이날 솔로 인분들 혼자여서 외롭다고 느낄 수 있는데 해당 곡을 감상하면 감성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완전 슬픈노래모음들을 여러분들이 즐겁게 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