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슬픈노래 ♬ 가슴아픈노래 들어주세요.~

슬픈노래

애절하고 마음이 저려오는 남자 슬픈노래들을 모아서 올려봤습니다. 열정의 시간과 희망이 모였던 순간들이 한 순간에 무너지는 괴로움으로 슬픈 생각을 하게 된다면, 내일이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 사과 나무를 심듯이 다른 희망을 갖게 된다면, 또 다른 활력을 얻을 수 있게 된답니다.

슬픔은 노래로 달래보고, 잊어 보세요. 과거의 허전함을 곱고 차분하게 돌아 본다면, 다시 일어서는 희망이 생기게 되실 것 같아요. 마음속의 아련함을 빨리 잊어 버리신다면, 세월속에 또 다른 추억으로 채워지게 된답니다.선곡 되어진 남자들의 서글픔을 감상하시면서 마음을 위로하고 다독여 보세요. 들려오는 사운드의 리듬이 마음에 순수의 색으로 입혀 드리게 될 것 같답니다.

함께 만나보았던 애절하면서 가슴메어지는 가슴아픈노래와 남자 슬픈노래에서 들리는 음악들마다 서로 다른 색깔을 지니고 있어서 인지 전혀 지루할 틈을 주지 않고 있답니다.추억을 지니고 있는 노래들도 상당히 많이 있는데 역시 더욱 감미로운 것 같아요.

오늘은 슬픔 음악을 통해서 여러분의 감수성을 더욱 들끓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음악들을 가지고 왔어요. 우리나라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려온 감성의 노래들이 가득 놓여 있답니다.기대 이상의 효력을 보여 주고 있는 것 같은데 역시 괴롭고 슬플 때는 이런 음악을 들어야죠.

언제부터인가 마음이 울적해 지기만 하면 술을 먹었는데 요즘은 커피와 잔잔한 감동의 음악을 듣고 있답니다.하루 일과를 보내면서 너무 서럽고 고통스러운 일들을 경험했다면 방 안에서 편안하게 해당 노래를 들을 주세요. 지금까지 함께 해본 남자 슬픈노래 맟 가슴아픈노래 즐겁게 감상하세요.

'슬픈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픈 사랑 노래모음 ★ 120곡  (0) 2018.05.24
눈물나는 이별노래  (0) 2018.05.21
애절한 완전 슬픈노래  (0) 2017.11.13
애절하고 슬픈노래 ◆ 230곡  (0) 2017.11.08
이별 남자 노래 ◈ 가슴아픈음악  (0) 2017.10.12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