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는 이별노래

슬픈노래

오늘은 가슴이 시린 눈물나는 이별노래 들을 올려드렸는데 모두 시간이 흐르면 추억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테니까요. 문득 들려오는 멜로디로 괴로움을 이겨 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새로움을 향한 마음의 음악으로 보듬어 주고, 위로해 준다면 극복을 하기위한 발판을 마련해 둔것이나 다름없게 되죠. 노래를 감상하면서, 슬픔을 달래 보세요.

이별의 슬픔을 알고 있다면 노래의 리듬속에서 회한을 잠재워 보세요. 슬픔이 오래가게 된다면, 마음의 상처가 너무 커버리게 된답니다. 조심스레 용기와 희망의 메세지를 담은 음악을 통해 외로움을 달래고 가슴속의 화를 없애 보세요. 

다함께 위에 수록된 슬프고 눈물나는 이별노래듣기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서글픈 마음이야 들겠지만 언제까지 눈물을 흘리고 있을 순 없을 테니까요. 위로 받고, 포근하게 마음을 다독인다면 반드시 이겨 낼 수 있게 된답니다.  

힘든 시간이 지나 잊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슬픈 음악이 귓가로 흐르면 나도 모르게 눈시울이 붉어지는 감성에 젖어 버리게 된답니다. 

감성을 자극시켜 주는 슬픔의 노래로 서글픈 옛 사랑의 아픔을 추억으로 만들어 보시기 보시고 아픈 마음이 있으시거나 실연의 상처가 있으신분들께서는 수록된 다양한 눈물나는 이별노래들을 함께 만나고 아픔을 보듬어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