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노래 추천 곡으로 슬픔을 위로하세요~

슬픈노래

이시간에는 슬픈 노래 추천곡 들을 모두 모아봤습니다. 가슴속의 답답함을 노래해 주는 슬픈 음악을 선곡 해 보았어요. 세상의 온갖 시름을 떠 안은 것처럼 우울한 표정을 하기 보다는 귓가에 들리는 멜로디에 슬픔을 담아 표현해 보세요.

마음아프고 애절한느낌을 주는 슬픈 노래 추천곡을 들었는데 목록에 올라와 있는 노래들은 역시 마음을 울적하게 만들어 주는 곡들입니다.실시간 재생을 통해서 누구나 감미로운 감상의 시간을 지닐 수 있네요.

가슴속의 깊은 상처가 남는 것 보다는 훌훌 털어 버리는 것이 오히려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를때가 더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선곡 되어진 슬픈 노래들을 들으며, 마음속의 아픔을 위로받고, 보듬어 주는 리듬의 선율을 만나 보세요.현재 이별의 고통으로 인하여 가슴 아파하는 분들을 위하여 이렇게 듣기 너무 괜찮은 노래들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우리들에게 얼마든지 일어 날수 있는 일들로 힘들수록 잘 견뎌 내야겠죠.달달한 사랑 노래보다는 이와 같이 슬픈 이별의 노래들이 더욱 감미롭답니다.

뒤돌아 보면 참 아무것도 아닌 것 가지고 서러운 자존심을 내세운 것이 정말 후회되는 노래 가사들이 많아요.스스로 극복을 해야 하는 상황도 거뜬히 일어설 수 있는 힘을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서글픔을 알아가는 것도 어른이 되어간다고 생각이 드네요. 곡들을 들으면서 슬픔을 이겨 보세요.

비가 올 때나 또 난 마음이 밀어 올 때는 바로 지금과 같은 음악을 감상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마음이 얼얼하게 만들어주는 슬픈 노래 추천곡들을 즐겁게 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