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노래모음 ★ BEST 명곡

슬픈노래

오늘은 애절하고 슬픈노래모음 BEST곡 음악들을 준비했는데 아픔을 보듬어 주는 노래의 선율을 들으며, 가슴속의 회한을 보듬어 보시면 어떨까요?  마음을 놓이고, 위로해 주는 슬픈노래모음의 리듬으로 답답하고 슬픈 사연들을 보듬어 보세요.

다함께 위에 수록된 슬픈노래모음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뜨거운 심장을 차갑게 만들어 버리는 이별을 알고서야 마음이 아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인생이 때때로 자기생각 처럼 되지 않을 때가 있답니다. 혼자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배우고 알게 되었지만, 자기 주장이 강해지는 경우가 있죠. 그럴때 마음대로 된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게 된다면 화가 나기도 하고, 답답한 마음이 생기기도 하죠. 그런 시간들이 연속으로 다가오면, 슬픔이 앞을 가리게 된답니다.

 흐르는 강물처럼 시간이 지나 세월이 변하게 되면 이런 고통도 모두 추억으로 된다는 위로의 말이, 가슴에 와 닿지 않는 답니다. 이렇게 아픈데, 참지 못 하는 슬픔을 저와 같이 위로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노래의 가사가 나의 마음을 대신하고, 멜로디의 선율이 따뜻하고 포근하게 감싸 주게 될 테니까요. 슬픈노래모음  BEST곡들을 전부 업로드 해서 포스팅했는데 한곡도 놓치는거 없이 들어보시면 마음에 위안을 많이 받을수 있을꺼랍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