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노래모음 바로듣기 [웃픈 하루]

남자가수

오늘 여러분께 소개드릴 god 노래모음 바로듣기는 5명으로 형성된 남성 그룹으로 발라드와 멋진 댄스곡들을 선보이면서 모든 정규 앨범에서 극적인 인기를 누려왔답니다. 참 감동깊고 즐거움 음악들이 대거수 수록 되어 있는 만큼 재미있게 감상하면서 행복한 시간 만들어 보세요.

데뷔는 1999년 하였고 수상 경력으로는 2014년 멜론 뮤직어워드 TOP10,과 앨범상 그리고 스타일아이콘 어워즈 보상을 수상한 경력을 지니고 있습니다.god 노래모음 바로듣기중 웃픈 하루 꼭 빼먹지 말고 감상해 보세요.

한참 전성기 시대에 달할때는 소녀 팬들이 많을 정도로 팬클럽도 매우 활성화 되었던 그룹으로 김태우와 윤계상 그리고 손호영의 멋진 음악들과 반준형 그리고 데니안의 기가 막히면서도 현란한 랩실력에 감탄사가 절로 나올 수준이였죠.

 

 

어머니께로 처음 데뷔곡을 통해서 높은 점수를 받아 았는데 신인가수 몹지 않게 다른 선배 가수들을 누루고 가요무대에서 상을 휩쓸정도의 뛰어난 가창력과 바탕으로 온갖 무대 위에서 자신들의 재량을 모두 발휘하였던 가수지요.

god 노래모음 바로듣기이별 곡 보다는 재미나게 감상할수 있는 음악이라 생각이 드는 군요. 특히 애수는 개인적으로 해당 그룹의 노래중 엄지 손가락 올려 세워줄 만큼 모든 노래중 감히 최고라 할수 있엇지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