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히트곡 연속 듣기재생 [가시사랑]

남자가수

포맨히트곡 연속 듣기재생는 감성 R&B 느끼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링크를 통해 들어가 주시면 바로 자동 순차 재생을 통해 편안한 마음으로 감상 하실수 있는만큼 첫곡 가시사랑을 통해 재미난 시간을 이어가 보세요.

개인 적으로 다른 앨범보다는 2집이 좋은것 같아요. 대부분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왠지 낭만적인 내용들을 담고 있는 가사가 가장 마음에 들고 있답니다. 하지만 포맨히트곡 연속 듣기재생에서는 전곡이 모두 수록 되어 있답니다.

1998년 데뷔를 시작 하여 2012년 21회 하이원 서울 가요대상  R&B 발라드상을 수상을 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2013년에는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드라마 OST상까지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시청률이 상당히 높았던 드라마 가문의 영광 OST가 제일 좋았답니다.

 

남성 R&B SOUL 그룹으로 처음 멤버는 윤민수 ,정세영, 한현희, 이정호로 구성을 이룬 4명의 팀이였지만 나중에는 여러 멤버가 바뀌면서 신용재와 김원주만 남아 따로 앨범을 출시 하면서 품질 폰은 음악들을 대중들에게 아낌 없이 들려 주었 답니다.

포맨히트곡 연속 듣기재생 재미나게 감상해 보았나요. 생각 보다 참 많은 곡들을 통해 오랜 시간을 신나게 보낼수 있는데 가끔 힘들 일들을 끝마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노래를 듣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 할수 있지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