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음악모음 바로듣기 [미치도록]

남자가수

2007년 데뷔를 통해 2012년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수상과 2013년 골든 디스크 어워즈 음반 부문 수상 경력을 지니고 있는 5인조 밴드 입니다. 지금 이시간 부터 FT아일랜드 음악모음 바로듣기 감상하며 행복한 하루를 맞이해 주세요.

1집 타이틀곡 사랑앓이를 통해서 성공적인 데뷔를 이루게 되면서 음악프로그램에 무려 7주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대기록을 새우면 신인으로써 입질을 높여 갖죠. 그만큼 FT아일랜드 음악모음 바로듣기는 히트곡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많은 히트를 해온 1집에서는 1음반 판매량 12만장을 돌파하였으며 2007도에는 신인상 수상과 2010년도 골들 시스크 록상을 받을 정도로 지속적인 인기를 누려 오면서 2,3 사랑사랑 지독하게로 더욱큰 인기를 누려 왔었답니다.

 

오늘날 오기까지 총 5장의 정규 앨번과 스폐셜 3장 그리고 미니음반 3장을 발매하였으며 현재 까지도 지속적인 활동과 새로운 음반 작업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곡들이 무한대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기분이 울울하고 답답한 현실속에서 잠시나마 도피하고자 하는 분들  준비된 FT아일랜드 음악모음 바로듣 감상 하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날래 줄수 있는 시간들을 만들어 가 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