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노래 히트곡모음 ★ 전곡반복

남자가수

이시간에는 JYJ 노래 히트곡모음을 함께 들어볼까요? 3인조 남성 그룹으로 준수 유천 재중으로 이름 첫 자를 알파벳으로 따서 JYJ 이름이 탄생하게 되었죠. 원례는 5인조 동방신기로 활약하였으나 소속사의 문제로 인해 3명의 멤버가 독립하게 되었죠. 하단에 즐거운 JYJ 노래 히트곡모음이 있는데 팬분들은 모두 들어보세요.

잔잔한 노래들을 듣다 보면 꽤나 서정적인 기분이 들거나 환희 감히 감돌 수가 있어요. 특히 따뜻한 봄 계절이 트 찾아온 만큼 JYJ의 감미로운 음악들에 흠뻑 빠져 보는 시간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가득 드는군요.

오늘 꼭 추천해 주고 싶은 노래는 바로 1집 앨범에 수록되어 있던 소년의 편지입니다. 멜로디 가사 환상이라 할 수 있으며 3명 모두 다 노래 실력들이 상당한 실력을 지니고 있어 동방 신기 만큼은 아니지만 적당한 인기를 누려 왔지요.

유천은 탤런트로써 대성공을 이루었는데 솔직히 가수 때보다는 광고 모델이나 안방 드라마도 떠 이름을 날렸다 볼 수가 있어요. 여러 개의 작품에서 조연도 아닌 주연을 몇 차례 맞으며 최고의 인기 여배우와 상대 역할을 할 정도의 출중한 실력을 보여 주었으니 까요.

댄스와 정통 발라드 강자로 거듭날 만큼 대중들에게 있어 언제나 좋은 노래들을 선보이면서 부대를 장식했던 기억이 날 만큼 앞으로도 실력 있는 가수들이 지속적으로 등장했으면 좋겠네요. 중독성 멜로디의 JYJ 노래 히트곡모음을 함께 했어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